UPDATE : 2023.5.2 화 16:12

아이돌들의 총출동! ‘2012 사랑나눔콘서트’

한송이 기자l승인2012.06.2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나도 Lovey Dovey Dovey Uh Uh Uh Uh~
또 나 혼자 밥을 먹고 나 혼자 영화를 보고~♪
MC붐, 티아라, 씨스타, 제국의아이들, 토니안&스매쉬…….

정상을 달리고 있는 아이돌들이 이천시종합운동장으로 총출동한다. ‘2012 사랑나눔콘서트’는 나만의 메시지를 남기고 재능을 뽐낼 수 있는 ‘메시지의 장’과 수화와 점자, 다문화 언어 등 서로의 언어를 배워보는 ‘소통의 장’, 단독콘서트를 방불케하는 아이돌들의 화려한 무대 ‘화합의 장’으로 여름 더위를 싹 날려버린다. ‘2012 사랑나눔콘서트’를 미리 만나봤다.

내로라하는 아이돌들이 이천시에 다 모인다. 여름날 무더위를 싹 날려버릴 아이돌들의 ‘화끈한 무대’가 오는 7월 이천시에서 개최되기 때문이다.

이천시연합동문회(회장 이강전)가 오는 7월21일 이천시종합운동장에서 이천시장애인복지단체협의회, 이천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천시경찰서, 이천시소방서 등과 함께 협력하여 ‘2012 사랑나눔콘서트’를 개최한다.

‘2012 사랑나눔콘서트’는 복지단체, 다문화가정을 비롯하여 이천시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여 더 나은 문화의 선진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소통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먼저 ‘메시지의 장’에서는 색다른 대회가 개최된다. ‘내가 본 이천’이라는 주제로 사생대회와 백일장, 그리고 사진전시를 개최하여 공감 스티커를 가장 많이 얻은 작품이 당선되는 것이다. 보통의 대회와 같은 듯 다른 이 대회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코너 속의 코너로 ‘정보의 창’에서는 사진, 도표로 인구세대수 등의 정보를 알려주며 ‘희망의 벽’에는 이천시에 대한 소망사항을 포스트잇에 적어 벽에 붙이는 행사가 진행된다.

다음으로 ‘소통의 장’에서는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농아인들의 언어인 수화, 시각장애인들의 언어인 점자, 다문화인들의 언어인 자국어, 그리고 대한민국의 언어인 한국어를 마음껏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는 것이다.

더불어 다문화인들의 자국 음식을 먹어보고 나만의 장소와 맛집을 소개하고 동아리, 봉사단체 등에 가입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서로간의 소통을 증대시킨다.

마지막으로 ‘화합의 장’에서는 대망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된다. 각종 체험활동에 참여하면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들’이 오기 때문이다. MC붐이 진행하며 티아라, 씨스타, 제국의아이들, 토니안&스매쉬 등 정상을 치닫는 대한민국의 대표 아이돌들이 총출동하는 콘서트가 화려하게 막을 올린다.

아이돌들의 공연이 끝났다고 해서 방심해서도 안 된다.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아줄 불꽃놀이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펑펑’ 색색깔로 퍼지는 불꽃들을 바라보며 하루를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또는 여운을 간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천시연합동문회의 배려다.

이천시연합동문회 이강전 회장은 “2012 사랑나눔콘서트에 심혈을 많이 기울이고 있는 만큼 기대가 많이 되고 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 2012 사랑나눔콘서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2 사랑나눔콘서트’에서 발생되는 수익금은 전액 불우이웃과 다문화가정, 그리고 장애인단체에 기부된다.


한송이 기자  uh0703@naver.com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송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99번길 69, 2층  |  대표전화 : 031)636-1111, 637-1314  |  팩스 : 031-632-258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다00174  |  등록일 : 1993.11.11  |  발행인·편집인 : 조항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항애
Copyright © 2008 - 2023 이천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cjn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