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3.5.2 화 16:12

성수석 도의원,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장 출사표

“소통과 봉사를 통한 정치의 본질을 꼭 실현하겠습니다” 이천저널l승인2022.06.2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성수석 경기도의원이 24일 이천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그는 “이천 시민께서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의 더 큰 개혁과 과감한 혁신을 위해 회초리를 들어주셨다”며 “시민들의 선택을 엄중히 받아들이고 더 넓고 강하며, 조직화된 지역위원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정치적 세대교체를 수평적 의사결정, 그리고 새로운 조직구성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며 진정한 소통에 앞장서고 변화와 혁신을 통한 패러다임을 만들어 당원과 시민의 민원에 차별을 두지 않는 이천 시민의 정당으로 거듭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소통을 위한 간담회 정례화 등으로 민주적 의사결정 구조를 통한, 예측 가능한 공천의 기준을 마련해 시민 여러분께 평가받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성 의원은  “진정한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며 화합하는 정치의 본질을 실현하도록 하겠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낼수 있는 ‘옹기’같은 민주당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다”고 힘 주어 말했다. 

기자회견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이천 시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장 후보에 출마한 성 수석입니다. 

지난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에서 이천 시민께서는 민주당의 더 큰 개혁과 과감한 혁신을 위해 회초리를 들어주셨습니다. 

국민과 이천 시민들의 선택을 엄중히 받아들이며, 새로운 더불어민주당과 이천지역위원회를 만들기 위해 저 성 수석 평당원으로 돌아와 이 자리에 섰습니다.

앞으로 이천시민들이 보게 될 민주당은, 혁신과 정치적 세대교체를 통한 수평적 의사결정, 그리고 새로운 조직구성을 통한 시민과의 소통입니다.  새로운 민주당의 변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약속을 당원과 시민 여러분들께 드립니다. 

첫째, 저는 이천시 민주당의 당원 생태지도를 년 내에 완성하겠습니다. 당원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정보를 하나의 지도로 완성하겠습니다.  이천 시민의 행복을 위한 민주당의 역할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당원과 시민의 민원에 차별을 두지 않음으로써, 이천 시민의 정당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둘째, 민주적 의사결정 구조를 구축하여, 예측 가능한 공천의 기준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설과 비상설 위원회에 의사결정과 사업 집행에 대한 권한을 부여하고, 그 결과를 시민 여러분께 보고하여, 평가받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한 평가는 예측 가능한 공천으로 결부될 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셋째, 소통과 봉사를 통한 정치의 본질을 실천하겠습니다.
당원 배가 운동과 적극적인 SNS 매체 운영의 다양성을 확보하여 적극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다양한 소통방식으로 시민 곁으로 다가서는 민주당이 되겠습니다. 또한, 시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며 화합하는 정치의 본질을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더 넓고 강하며, 다양성으로 조직화한 이천지역위원회를 만들기 위해, 당원과 시민 여러분께 출사표를 던집니다.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시민과 함께 승리할 수 있는 민주당이 되겠습니다. 변화와 혁신, 그리고 세대교체를 통해, 지난 10년의 세월을 딛고 100년 정당의 위상을 반드시 만들어 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꼭 필요하고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낼‘옹기’같은 민주당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06월 24일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지역위원장 후보 성 수석


이천저널  icjn2580@hanmail.net
<저작권자 © 이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99번길 69, 2층  |  대표전화 : 031)636-1111, 637-1314  |  팩스 : 031-632-258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기,다00174  |  등록일 : 1993.11.11  |  발행인·편집인 : 조항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조항애
Copyright © 2008 - 2023 이천저널.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cjn2580@hanmail.net